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고객센터 목록

  1. Q

    고급장비와 일반장비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A

    고급장비는 고가이며 신상품입니다.

    데크,바인딩,플레이트 모두 새로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혀 렌탈 같지 않은 포스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선택하십니다.

     

    일반장비는 고급장비였던 장비지만 많은 시즌을 보내면서 어느정도 사용감이 발생된 장비입니다.

     

    고급장비와 일반장비의 금액차이는 5,000원 입니다. 

  2. Q

    고급의류와 일반의류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A

    고급의류는 고가이며 메이커 신상제품입니다.

    전혀 렌탈같지 않은 포스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선택하십니다.

     

    일반의류는 고급의류였지만 많은 시즌을 보내면서 어느정도 사용감이 발생된 의류입니다.

     

    고급의류와 일반의류의 금액차이는 5,000원 입니다.

  3. Q

    개별 렌탈도 가능한가요?

    A

    개별렌탈이 가능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노우보드 :  데크, 바인딩, 부츠

    - 스키 : 플레이트, 부츠, 폴

    - 기타 : 헬멧, 엉덩이무릎보호대, 손목보호대 

     

    개별렌탈의 경우 각각 발생되는 비용은 5,000원 입니다.

  4. Q

    장비파손 또는 분실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장비 파손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산알파인 정책에 의거 배상책임을 묻지 않지만,

    심각하게 파손 되었을 경우와 분실 되었을 경우에는 지산알파인에서 책정한 비용에 의거 배상 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

     

    배송비용에 대한 안내는 매장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5. Q

    시즌렌탈도 가능한가요?

    A

    시즌 시작부터 폐장일까지 횟수 제한 없는 시즌렌탈 입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시즌렌탈의 장점은 여러 종류의 다른 장비를 이용해 볼 수 있다라는 겁니다.

    한가지만 이용하는것 보단 다른 종류의 장비를 체험해 봄으로써 자신에게 딱 맞는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장비 시즌렌탈은 150,000원 이며 고급장비 시즌렌탈은 200,000원 입니다. 

  6. Q

    장비렌탈시 사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통상적으로 리프트타임 종료후 1시간 이내에 반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사정상 반납이 늦어질 경우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반납시간 연장이 가능해집니다. 

네 맞습니다.

패키지는 전액 결재 완료 하여야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지산알파인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지산리조트 지산알파인 렌탈샵 정보

지산리조트 스키장 알파인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 222
사업자 등록번호. 392-24-00813 대표. 양윤석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8-경기이천-0338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양윤석
전화. 031-637-8626 / 010-5760-5502 sazamori@gmail.com
Copyright © 2005-2018 지산리조트 스키장 알파인.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31-637-8626

우리은행 010-5760-5502
(예금주 양윤석)

배너바로가기